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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공정하고 깨끗한 기업문화가 기업 경쟁력의 근간임을 인식하고, 모든 임직원은 대내외적으로 사업과 직무를 수행함에 있어서 회사의 “기업윤리 원칙” 및 “임직원 행동지침”을 준수할 것을 다짐합니다.

A. 기업윤리 원칙(Principle)

  • 원칙 1. 우리는 법과 질서를 준수합니다.

    우리는 국내, 외에서 사업을 하는 모든 국가의 법규를 준수하고 해당 국가의 상거래 및 관습을 존중하며, 자유경쟁시장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한 사업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모범적이고 경쟁적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합니다.

  • 원칙 2. 우리는 상사, 동료, 부하직원을 존중합니다.

    우리는 동등한 인격체로서 상사, 동료, 부하직원 상호간에 존중하며, 원활한 의사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공정하고 건전한 동료관계를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원칙 3. 우리는 고객, 주주, 협력사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고객, 주주의 윤리 기준을 명확히 이해하고 준수함으로써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협력사와는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를 통한 상호 발전을 추구합니다.

  • 원칙 4. 우리는 청결한 기업문화를 유지합니다.

    우리는 모든 업무 활동에서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회사의 자산을 적극 보호하며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한 일 처리를 통해 청결한 기업문화를 유지합니다.

B. 임직원 행동 지침(Code of Conduct)

  • 윤리 원칙 1. 우리는 법과 질서를 준수합니다.
    • 1.1 우리는 사업활동을 영위하는 국내, 외 모든 지역의 제반 법과 규정을 준수합니다.

    • 1.2 우리는 업계간 공정한 경쟁을 통해 건전한 상거래 질서를 준수합니다.

    • 1.3 우리는 사회 윤리적으로 개인 과 회사의 품위를 지키는 행동을 합니다.

  • 원칙 2. 우리는 상사, 동료, 부하직원을 존중합니다.
    • 2.1 우리는 임직원간 부당한 지시, 폐해, 차별 없이 상호 공정하게 대우합니다.

    • 2.2 우리는 임직원간 폭력/폭언, 성희롱을 하지 않습니다.

    • 2.3 우리는 임직원간 도박, 금전 거래, 선물 제공, 사조직 활동을 하지 않습니다.

  • 원칙 3. 우리는 고객, 주주, 협력사를 존중합니다.
    • 3.1 우리는 고객 및 주주사의 윤리기준을 준수하며 부당한 청탁, 선물, 향응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3.2 우리는 협력사로부터 일체의 금품, 선물, 향응, 편의를 제공 받지 않습니다.

    • 3.3 우리는 협력사 직원을 존중하며 협력사에게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폐해를 주지 않습니다.

  • 원칙 4. 우리는 청결한 기업문화를 유지합니다.
    • 4.1 우리는 회사의 재무상태 및 경영성과를 인정된 회계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관리합니다.

    • 4.2 우리는 회사의 자산이나 정보를 적극 보호하고 이를 사적으로 이용하거나 취득하지 않습니다.

    • 4.3 우리는 청결한 기업문화가 유지될 수 있도록 회사의 윤리정책을 숙지하고 적극 실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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