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것을 본질이라 일컫습니다.
'百'이라는 큰 숫자만큼 '오래 간다'의 의미를 담은 백미당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맛을 위해 가장 본질에 가까운 깊은 맛을 제안합니다.
가장 순수한 맛이 가장 오래간다는 신념 하에,
정직한 식재료와 맛에 대한 고집으로 언제나 기본을 지킨 맛을 선사하는 백미당을 경험하세요.
청정농가에서 생산한 무농약 유기농 우유의 깊고 진한 풍미, 백미당이 찾은 맛에 대한 해답입니다.
유기농 우유의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백미당 아이스크림’과 진한 커피와 우유의 밸런스가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백미당 라떼’까지. 백미당의 시그니처 메뉴들과 함께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는 맛의 깊이를 경험하세요.
다양한 지역 농가와의 협업을 통해 계절의 맛과 향을 머금은 시즌 메뉴를 선보입니다.
여름 수박과 멜론, 가을 홍시와 단밤, 겨울 딸기까지. 백미당 아이스크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기는 제철 식재료의 맛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가장 순수한 맛이 가장 오래간다는 신념 하에, 백미당은 매 시즌 자연에서 온 재료를 통해 가장 맛있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고즈넉한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이 한데 어우러진 백미당의 공간들은, 언제 어디서나 기분좋은 머무름의 순간을 선사합니다.
바쁜 일상 속 여유로운 쉼을 선사하는 '백미당 카페’, 백화점, 몰 등에 위치해 있어 언제 어디서든 달콤한 순간을 선사하는 ‘백미당 델리’, 백미당 본점과 삼청점을 필두로 한 ‘백미당 시그니처 매장’까지. 다양한 형태의 백미당 공간들이 선사하는 머무름은 그 자체로 작은 여행이자 특별한 휴식이 됩니다.